경우의 수 계속 불발나서 계속 다른나라 경기 챙겨보는데 다 죽기살기로 뛰어서 진짜 남아공전은 뭐였지...? 생각이 너무 자주 남ㅋㅋㅋ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라이즈는 안정기 탑돌아님?
- 16:41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음방 1위 한번 못했다고 계속 망했다는글 올라오는게 더 황당함..
- 16:40
- 조회 28
- 잡담
-
- 다른건 모르겠고 그동안 자기가 원하는 음악 할 수 없어서 그런 갈증이 있었다?? 이런걸로 접해서 그래 무슨 음악하나보자 이런 생각은 하긴함..
- 16:40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ㄹㅇㅈ 노래 점점오르는거 아냐??
- 16:40
- 조회 43
- 잡담
-
- 요새 내 추천탭은... 지오디가 뜸
- 16:40
- 조회 16
- 잡담
-
- 잇츠미 나는 노래도 솔직히 좋아 근데 애들이 무대를 더 잘해벌임
- 16:40
- 조회 21
- 잡담
-
- 근데 저 ㅎㅅ팬은 케톡러들이 바본줄 아나?
- 16:40
- 조회 75
- 잡담
-
- ㅎㅅ 진지하게 걍 왜 나간질 모르겠음
- 16:40
- 조회 47
- 잡담
-
- 어디든 탈퇴멤들은 자아가 비대한 경우가 좀 많은듯
- 16:40
- 조회 50
- 잡담
-
- 걍 최근 솔로낸 애들중 젤 기대이하지않아??
- 16:40
- 조회 73
- 잡담
-
- 팬한테 얼마든지 맞아줄수있다는 오세후니가
- 16:40
- 조회 33
- 잡담
-
- ㅎㅅ은 막 음악색 얘기도 하면서 나기지 않음?
- 16:39
- 조회 47
- 잡담
-
- 난 사실 너네가 맨날 추천탭에서 타돌보고 뭐 일생기면 알티넘어오고 이런거 공감못해.....
- 16:39
- 조회 97
- 잡담
-
- 아니 하투하 유하 셋로그 찍었대 근데 세로로 찍었대ㅋㅋㅋㅋ
- 16:39
- 조회 34
- 잡담
-
- 근데 지금 주어 그룹일때 파트를 진짜 잘받긴함
- 16:39
- 조회 65
- 잡담
-
- ㄹㅇㅈ 이번에 음원 잘 안된 편이야?
- 16:39
- 조회 271
- 잡담
-
- 아겜은 감독이 달라? 홍보다 별로인 감독이란게 존재해?
- 16:39
- 조회 50
- 잡담
-
- 근데 나 잇츠미가 저리 잘될줄 몰랐음
- 16:38
- 조회 156
- 잡담
-
- 디노는 오늘 무대 뭘로 했어?
- 16:38
- 조회 29
- 잡담
-
- 근데 아무도 에반이라 안 부르는듯...
- 16:38
- 조회 2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