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필 마지막 경기가 남아공전이라니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54631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56 무기력하게 뛰는 모습만 보여주고 월드컵 끝이라는 게 진짜 너무 허무함ㅠㅠ 죽어라 뛰는 모습 한번만 보여줬어도 이렇게 아쉽고 빡치진 않았을 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