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지어 아 저기도 전술 노답이네 싶은 나라들도 추가시간에 선수들이 서있는 나라는 없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ㅎㅅ은 추구미가 어떤 쪽임? 뭐 예를 들면 마잭 스타일이라던가 뜨또라던가 하는거
- 17:56
- 조회 6
- 잡담
-
- 아 웃으면안되는데 쟤 한정 희붕이맞다.....
- 17:56
- 조회 15
- 잡담
-
- 희승 완전 자작곡도 아니네
- 17:55
- 조회 63
- 잡담
-
- 그룹팬들이 탈퇴 후 첫 곡에 관심 갖는건 당연한 수순 아님?
- 17:55
- 조회 17
- 잡담
-
- ㅎㅅ보면 저런 경우는 진짜 ㅎㅅ으로 끝나야 된다는 생각만 든다 ㅋ
- 17:55
- 조회 40
- 잡담
-
- 이무진 온옾 보컬챌린지 불러줬으면 좋겠다
- 17:55
- 조회 7
- 잡담
-
- 엔하이픈 콘서트 소감타임때 약간 울것같은 분위기로 가니까
- 17:55
- 조회 83
- 잡담
-
- 저걸 냅두면 전원 컨디션 난조2,3,4가 생기는 거지 뭐 얼마나 깽판치고 분위기 흐렸으면 ㅌㅌ 시켰겠냐 싶던데
- 17:55
- 조회 22
- 잡담
-
- 오늘 음중 무대 봤는데 ㅎㅅ 노래보다 팬들 응원법이 더 많이 부르던데
- 17:55
- 조회 24
- 잡담
-
- 지금 저러는거 보니까 만약 다른 누군가가 나가서 희승이 고생했으면 ㄹㅇ 살날렸을거같은데..절대 가만히 있진 않았을듯ㅠㅋㅋㅋㅋㅋ
- 17:55
- 조회 37
- 잡담
-
- 난 쟤가 ㅎㅇㅂ에서 노래 젤 잘부르는줄
- 17:54
- 조회 117
- 잡담
-
- 강타가 한 말이 두고두고 남음
- 17:54
- 조회 169
- 잡담
-
- 이승윤 앨범 나왔다고 왜 얘기 안해줬어
- 17:54
- 조회 7
- 잡담
-
- 아까 홍대에서 재선거 재선거 하면서 이 ㅈㄹ하는거 봄
- 17:54
- 조회 56
- 잡담
-
- 가나선수단 애칭?ㅇㅃㄷ
- 17:54
- 조회 30
- 잡담
-
- 아오아 음중 트로피 리더가 가져가나봄
- 17:54
- 조회 136
- 잡담
-
- 코르티스 레드레드 킬파 존많
- 17:54
- 조회 46
- 잡담
-
- 11. 무명의 더쿠 17:51 그래서 지금은 완전 생라이브만 하잖아 희승 저 실력으로 립싱크 하는거 얼마나 답답했겠음
- 17:54
- 조회 155
- 잡담
-
- 별로 안좋은걸로 알티 타도 애초에 걍 알티 타는거 자체를 즐기는 애들
- 17:53
- 조회 11
- 잡담
-
- 아이패드 쓰고있믄데 갤탭으로 갈아타볼까
- 17:53
- 조회 1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