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쓰레기 경기였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트와 나연도 솔로치고 자기 역량 보여주는듯
- 16:37
- 조회 18
- 잡담
-
- 나사실 스벅불매 못하고 잇어 ..
- 16:37
- 조회 36
- 잡담
-
- 난 이상하게 꼭 그룹내 탈퇴멤때문에 듣거나 보는 무대가 꼭있어서 관심갖는데 또 그 탈퇴멤때문에 최종적 입덕못하다가 탈퇴하니까 입덕함....
- 16:37
- 조회 9
- 잡담
-
- 애초에 음원은 팬들 가지고 되는것도 아닌데 ㄹㅇ
- 16:37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진짜 솔로 무대 채우는게 쉬운게 아니더라
- 16:37
- 조회 31
- 잡담
-
- 솔로낸 남돌들 대충 바로 생각나는게 태민 카이 연준 마크 정도인데 다 잘하는거 같아
- 16:37
- 조회 48
- 잡담
-
- 케톡에 올리는 모든 감상평마다 불호 반응 잇으면 막댓사수하고 다니던데
- 16:36
- 조회 85
- 잡담
-
- 삼겹살하고 먹을 조합 추천 좀
- 16:36
- 조회 37
- 잡담
-
- ㅎㅅ 안무도 별로고 하나도 안잘춰보임
- 16:36
- 조회 281
- 잡담
-
- 생각해보니까 연준도 솔로로 되게 각인 잘된듯?
- 16:36
- 조회 118
- 잡담
-
- 디노 오늘 무대한건가?
- 16:35
- 조회 63
- 잡담
-
- 다걸고 ㅇㅎㅇㅍ 팬 아닌데 멤버가 계약기간 도중에 탈퇴했는데 그 그룹팬들이 닥치고 있길 바라는거 자체가 웃겨
- 16:35
- 조회 146
- 잡담
-
- 티빙 광고에 몽골몽골몽글몽글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가 이 노래
- 16:35
- 조회 20
- 잡담
-
- 난 ㅎㅅ 못 한다는 건 아닌데
- 16:35
- 조회 143
- 잡담
-
- 근데 탈퇴 안하고 솔로 냈으면 실력이 어쩌니 이런말 없었을텐데 그룹 안하겠다고 튀고 나간 사람이 그다지 막 뛰어나보이지가 않아서 더 평가당하는거임
- 16:35
- 조회 50
- 잡담
-
- ㄹㅇㅈ는 급발진하는 글 자주 보이는듯
- 16:35
- 조회 222
- 잡담
-
- 덬들아 근데 너넨 사회생활하는 자아가 본캐고 덕질하는 자아가 부캐임?..
- 16:35
- 조회 36
- 잡담
-
- 아니 뭔 1위 못한 걸로 이렇게 지랄날 일인가?
- 16:35
- 조회 216
- 잡담
-
- ㅎㅅ 팬 아니지만 노래는 잘하는거 맞다 생각함
- 16:35
- 조회 164
- 잡담
-
- 한명이 엄청 말투 티난다길래 궁금해서 주어 검색해봤는데
- 16:34
- 조회 7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