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각해보면 남아공전 걍 골 넣을 생각 없이 비길 생각으로 왔나 싶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53432 무명의 더쿠 | 14:14 | 조회 수 28 ㅅㅂ 오죽하면 이런 얘기하겠냐 진짜 설렁설렁 서있음 축구한 거 생각해보면 걍 비기자 비겨도 2등임~ 이런 마인드였나 싶음 개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