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리 유리해도 전반에 잘하는 선수 넣고 후반에 빼주던가 하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52871 무명의 더쿠 | 14:13 | 조회 수 35 손흥민 전반에 안넣고 지키겠다는거 너무 오만했음홍명보 진짜 욕쳐먹어도 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