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 개 중에 하나만 될 거 같아 뭔가.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돌까플 개노잼 앓는 글 좀 써라
- 17:14
- 조회 0
- 잡담
-
- ㅎㅅ글마다 막댓 사수하는 정병은
- 17:14
- 조회 6
- 잡담
-
- 글고 팀 컨셉이 강하면 그걸 지키는것도 멤버들 의무러고 생각함
- 17:14
- 조회 7
- 잡담
-
- 장혁 지마켓 cf 뭐냐
- 17:14
- 조회 5
- 잡담
-
- 걍 그렇게 솔로를 하고싶엇으면 솔로로 데뷔하지그랫어,,,,생각밖에 안나는 댓임
- 17:14
- 조회 8
- 잡담
-
- 뭐가 마음에 안들면 재계약을 안하면 될일이고 해야할건 마무리 해야지..
- 17:14
- 조회 11
- 잡담
-
- 이 여자 모델 누군지 좀 알려주라!!!ㅠㅠ
- 17:14
- 조회 70
- 잡담
-
- 무도에서 이겼다 또 이겼다~ 하는 편 있어??
- 17:14
- 조회 23
- 잡담
-
- 엠카때는 안그러더만 오늘은 왜이리 난리인거임?
- 17:13
- 조회 89
- 잡담
-
- 근데 머 희ㅅ은 행복을 찾앗고 엔ㅎㅇ픈도 6명이 똘똘 뭉쳐서 잘 하더만
- 17:13
- 조회 64
- 잡담
-
- ㅎㅅ 팬들은 마땅히 내줘야할 솔로를 회사가 안내줬다는 입장이니까 말이 안통함
- 17:13
- 조회 41
- 잡담
-
- 믹테 얘기도 존나 질린다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머 회사가 ㅈㄴ 밀어줘서 타가수랑 콜라보로 음원내고 유튜브에 자작곡 올리냐
- 17:13
- 조회 33
- 잡담
-
- 믹테는 작업하고 나중에라도 내면 그만아니야?
- 17:13
- 조회 9
- 잡담
-
- 믹테 내기가 어려운거야?
- 17:13
- 조회 37
- 잡담
-
- 요즘 댄브가별론듯
- 17:13
- 조회 50
- 잡담
-
- 걍 여기 보면 ㄹㅇㅈ 정병도 있지만 탈덕충도 많음
- 17:13
- 조회 157
- 잡담
-
- 전과자 축산학과 보는데 카이 레전드 엑미새임
- 17:13
- 조회 16
- 잡담
-
- 가끔 ㄹㅇㅈ플 어떻게보이냐면 나는 내 건물에 페인트븃으로 칠 샥샥 하고있는데 갑자기 누가 내 옆 건물을 거대한 초대형 드릴로 부시고있는 그런느낌으로 다가옴
- 17:13
- 조회 72
- 잡담
-
- 솔로 대부분 재계약 전후로 나오지않아?
- 17:13
- 조회 46
- 잡담
-
- 인기돌들 다 그렇지만 몬가 ㄹㅇㅈ는 케톡에 이상한 한이 맺힌 애들이 있어보이긴 함..
- 17:12
- 조회 3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