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냥 우리나라 선수들도 안 뛴 게 맞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49784 무명의 더쿠 | 14:10 | 조회 수 228 그전까진 무캐기 전술이엇다고 쳐도 최소한 1:0 이후로는 열심히 뛰엇어야 함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