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ㅅㅂ 근데 어떤 경기를 봐도 걍 우리나라 경기만큼 서있는 경기 없음
무명의 더쿠
|
14:09 |
조회 수 233
강팀 약팀 걍 그런 거 떠나서 다 ㅈㄴ 죽어라 뛰고 간절한데
우린 뭔데 ㅅㅂ
물론 홍명보 짤리기를 ㅈㄴ 기원하는데 아 그냥 걍 그럼 다른 나라 축구 보니까 빨간약 존나 쳐먹음
우린 뭔데 ㅅㅂ
물론 홍명보 짤리기를 ㅈㄴ 기원하는데 아 그냥 걍 그럼 다른 나라 축구 보니까 빨간약 존나 쳐먹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