엥?? 이란 패널티킥도 있었어?? ㅋㅋ 후반 부터 봐서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48680 무명의 더쿠 | 14:09 | 조회 수 120 와 내가 이란 국민이면아쉬워서 잠도 안 올듯...옵사이드골도 그렇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