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가 열심히 해야 알빠임 이런 밈도 나오는구나 싶음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48671 무명의 더쿠 | 14:09 | 조회 수 28 저번 월드컵에서 16강갈 때열심히 하니까 그래도 저런 밈이 나왔구나 싶음ㅋㅋㅋ이번에는 그냥 다 떨어질만해 이러잖아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