독일도 그렇지만 5대0일때 진짜 뭔가 하늘의 계시? 꺼지라고 소리치는 수준이엇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48474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43 비켜 시발 했는데 버팅기니까 걍 집에가라고 쫌 하고 소리 지른 수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