갤럭시 플러스도 어른들 쓰기 괜찮지?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48108 무명의 더쿠 | 14:08 | 조회 수 108 원래 쭉 갤럭시 보급형쓰셨는데저렴한 만큼 오래못쓰고 이전건 갑자기 고장나서 바꾼지 2년인데 A37 살까하다가 s26사서 쓸려는데 기본은 작아서 플러스하려는데 어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