근데 진짜 월드컵은 떨어지든말든 선수들이 사력을 다해서 뛰는건 맞음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47119 무명의 더쿠 | 14:07 | 조회 수 47 감독이 그런 애들을 모아놓고선 내내 얼 타고도 남게 아무것도 안했다는게 더 어이없을뿐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