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렇게햇어야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코르티스 고랑 패션중에 어느곡이 반응좋았음?
- 16:14
- 조회 1
- 잡담
-
- 아니 무리뉴도 혹사시킨 손흥민을
- 16:14
- 조회 4
- 잡담
-
- 그냥 손흥민은 전성기에 비해 내려오는구간에 있는건 맞아 그게 누군가는 에이징커브다 라고보고 누구는 자연스러운 시간이다 하면서 꺽인정도는 아니니까 아니라고보는입장도있고
- 16:14
- 조회 8
- 잡담
-
- 손흥민 나이 먹었다고 지랄할거면 홍명보 니는 2002년에 월드컵 왜나갔는데
- 16:14
- 조회 9
- 잡담
-
- 손흥민 클럽팀+국대 10년 주전으로뛰고 비행시간 어마했는데 관리 개잘함
- 16:14
- 조회 10
- 잡담
-
- 에반 노래
- 16:14
- 조회 41
- 잡담
-
- 메시가 에이징커브와서 전성기보다 못해도 메시만한 선수가 없듯이 한국에서도 비슷하잖아
- 16:13
- 조회 52
- 잡담
-
- 근데 스포츠선수 까는거도 진짜 심한거 같긴함
- 16:13
- 조회 52
- 잡담
-
- 손흥민은 피엘 명예의 전당에 들어갈 급 임
- 16:13
- 조회 116
- 잡담
-
- 그래도 엄지성은 이번에 기대해볼만했음
- 16:13
- 조회 17
- 잡담
-
- 쌍궤 본덬 있어? 재밌니
- 16:12
- 조회 25
- 잡담
-
- 스테이씨 ㄱㅐ이쁘다
- 16:12
- 조회 14
- onair
-
- 손흥민 = 지금 스페인 국대 라민야말이 손흥민 영향 받았다고 함
- 16:12
- 조회 167
- 잡담
-
- 손흥민 예전만 못 하던데?
- 16:12
- 조회 182
- 잡담
-
- 32강이 존나 간절했으면 김경문식 운영 하겠다
- 16:12
- 조회 35
- 잡담
-
- 손흥민 에이징커브 온거 맞음 근데 그렇다고 더 잘하는 선수도 없잖아
- 16:12
- 조회 174
- 잡담
-
- 근데 인기돌은 웬만하면 요즘 외국인이 팬싸에서 비중이 큰가
- 16:12
- 조회 33
- 잡담
-
- 나같으면 14때 아프리카팀한테 얻어맞은 경험 있으면 남아공 약팀이라고 해도 저팀은 빡세게 준비하겠음
- 16:11
- 조회 18
- 잡담
-
- 부모님이 약속 맨날 애매하게 잡아...
- 16:11
- 조회 109
- 잡담
-
- 명장 감독들이 손흥민 이름 알고있는거부터가 난 존나 신기한데
- 16:11
- 조회 5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