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슴 신인 올해는 무조건 나오겠지?
- 18:07
- 조회 2
- 잡담
-
- ㅎㅅ 챌린지 틱톡에서 몇초보면 포인트주는 광고 걸엇던데
- 18:07
- 조회 18
- 잡담
-
- 가끔 유럽인들이 아시아는 에너지를 안 아끼고 어쩌고 했었던터라 지금 불난리가 하나도 안 불쌍함
- 18:07
- 조회 2
- 잡담
-
- 이때싶 맞긴한데 예전에 그룹에서 ㅎㅅ 최애엿는데
- 18:07
- 조회 17
- 잡담
-
- 아니 저기는... 그룹 활동 때 립싱크 이야기 나오면 라이브하는 애들은 못해서 티가 나는거고 ㅎㅅ은 음원이랑 똑같아서 티 안나는거다 이랬음
- 18:06
- 조회 24
- 잡담
-
- 틱톡 가입한덬들잇어??
- 18:06
- 조회 6
- 잡담
-
- 하투하 금발단발멤이 지우맞나?
- 18:06
- 조회 4
- 잡담
-
- 실력파 이미지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해?
- 18:06
- 조회 47
- 잡담
-
- 아일릿 뭔 티져 떴던데 일본꺼야?
- 18:06
- 조회 27
- 잡담
-
- 솔로가 너무너무너무 하고싶었나하는 생각뿐
- 18:06
- 조회 16
- 잡담
-
- 솔직히 희승 보다 실력 더 좋은 그룹 내 보컬 포지션 멤버들도 회사에서 솔로 하라고 했을 때 오히려 더 하기 싫어했단 일화 있지 않나?
- 18:06
- 조회 36
- 잡담
-
- 충격 발언이 쏟아지는 앳둥이들의 진실 게임 ヾ(˶ ’O’˶ )ノ | Say It to AtHeart EP.2
- 18:06
- 조회 4
- 스퀘어
-
- 그룹하셔야하는 분들 그룹하셔야합니다
- 18:06
- 조회 24
- 잡담
-
- 카페인데 에스파 핫메스 나옴
- 18:05
- 조회 29
- 잡담
-
- 육아일기 재민이 유준이 닮았어 제작진 추구미가 있는건가?
- 18:05
- 조회 72
- 잡담
-
- ㅇㅋㅌ 한능검 공부 중인데 일제강점기 파트는 알고 있어도 빡친다 진짜
- 18:05
- 조회 33
- 잡담
-
- ㅇㅎㅇㅍ 노다웃 개좋아해서 모든 무대 다 챙겨봤는데 이거 라이브 구분 잘됨
- 18:05
- 조회 106
- 잡담
-
- 아 난 개인적인 감정이랑 별개로 ㅎㅅ 노래, 춤 둘 다 잘하는건 맞다고 생각하는데
- 18:05
- 조회 149
- 잡담
-
- 일본여행 갓다왓는데 국뽕찼음
- 18:04
- 조회 84
- 잡담
-
- 내기준 노래는 그냥 노래네.. 이건데 춤은 ㄹㅇ 이상해
- 18:04
- 조회 9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