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작업멤이 곡작업 20개한게 뭐라고... 곡작업하는 아이돌들 100개 넘는거 개흔하다
- 17:37
- 조회 3
- 잡담
-
- 걍 ㅎㅅ이 아예 못보던 스타일로나왔으면 이걸 하고싶어서 나갔구나 ㅇㅇ 했을꺼같긴해
- 17:37
- 조회 17
- 잡담
-
- 난 ㅎㅅ ㅌㅌ하고 엔하이픈 입덕하긴함ㅋㅋㅋ
- 17:37
- 조회 8
- 잡담
-
- 유투브로 낼 퀄리티의 곡은 아니다 ㅋㅋㅋㅋ 뭔 개소리임ㅋㅋㅋㅋ
- 17:37
- 조회 9
- 잡담
-
- 요즘 트와 알콜프리에 빠짐
- 17:37
- 조회 2
- 잡담
-
- 신라면 로제 먹어본 덬들아 맛있니?
- 17:36
- 조회 3
- 잡담
-
- 솔로 낼때 그룹에서 하던거랑 아얘 다르게 가는게 나은것 같음
- 17:36
- 조회 31
- 잡담
-
- 만든어둔거 많다며 왜 디싱으로 냈을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36142 무명의 더쿠 | 17:34 | 조회 수 43 1. 무명의 더쿠 17:35 앨범으로 낼 퀄리티가 아니신가보ㅏ... 새로운 도전을 하실듯(어딘가에서 발췌)
- 17:36
- 조회 51
- 잡담
-
- 아 ㅅㅂ 희붕이래
- 17:36
- 조회 32
- 잡담
-
- 근데 슴은 왜정신을 못차렷지..
- 17:36
- 조회 79
- 잡담
-
- 보통 솔로를 내도 그룹안에 있는 최애가 좋은건데
- 17:36
- 조회 23
- 잡담
-
- 나는 케톡일톡야구방후기방더꾸공방장소방배구방 n인분하는데
- 17:36
- 조회 18
- 잡담
-
- 팬 아닌 사람이 탈퇴멤 추팔할 때
- 17:36
- 조회 24
- 잡담
-
- 걍 그룹 내에서 솔로해야하는 이유가 너무 많음
- 17:36
- 조회 27
- 잡담
-
- 리센느 전반적으로 예능을 잘하는듯
- 17:36
- 조회 12
- 잡담
-
- 보통은 작곡 ㅈㄴ하고 솔로내고싶다고 바닥에 드러눕는st있어도 계약이니 끝까지 해야된다는거 알아서 계약까지는 끝까지 마무리 하던데...
- 17:36
- 조회 23
- 잡담
-
- 뒷자리소년인가 재밌나
- 17:35
- 조회 43
- 잡담
-
- ㅌㅌㅁ 생기면 진짜 피곤한게 팬덤 분열도 분열인데 막 나중되면 그립다, 원래 ㅇㅇ있는게 진짜 ㅁㅁ그룹이다 하고 추팔지림
- 17:35
- 조회 50
- 잡담
-
- 최민식 아저씨 개웃기다ㅋㅋ 친구가 같이 본 영화 취좆하면 때렸대ㅋㅋㅋㅋ
- 17:35
- 조회 82
- 잡담
-
- ㅎㅅ 엠카 무대보는데
- 17:35
- 조회 20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