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onair 옵사???
85 0
2026.06.27 13:58
85 0

제발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💗에스티 로더X더쿠💗 공기처럼 가볍게,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! ‘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’ 체험 이벤트 65 09:21 588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62,329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61,319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51,534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33,986
공지 잡담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? 20 06.17 14,044
공지 잡담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06.17 10,243
공지 잡담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06.17 11,663
공지 알림/결과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25.11.29 66,939
공지 알림/결과 【 정치 관련 글은 💧💧💧다른곳💧💧💧에서 】 25.07.22 906,264
공지 알림/결과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25.06.09 771,558
공지 알림/결과 ✨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....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✨ 155 24.08.31 2,709,872
공지 잡담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23.09.01 4,841,150
공지 알림/결과 🔥왕덬이 슼방/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🔥 95 18.08.28 7,641,502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30963486 잡담 네멤 없어도 화질 낮추면 볼수있다 아니야? ㅠㅠ 09:38 6
30963485 잡담 오스트리아 입장에선 무승부해도 조2위라 스페인 만나는 거 아니야? 1 09:38 69
30963484 onair 져야 좋은 경기에서 1골 넣은 가나 왜 자꾸 생각나고 웃기지 1 09:38 84
30963483 잡담 젭티 메인 중계진은 시애틀 갔나봄 3 09:38 130
30963482 onair 근데 ㅋㄱ 민주 공화국이었네 공산국가인줄 알았어... 2 09:37 76
30963481 잡담 알제리 1:0 승 이거나 무승부면 안된다는거지 2 09:37 136
30963480 onair 설마 설렁설렁할까 09:37 32
30963479 잡담 헐 근데 어떻게 똑같은 상황이 나오지 ㅋㅋㅋㅋ 지금도 무승부면 둘다 올라간다매 09:37 82
30963478 onair 일단 우리나라가 이겨야됨!!! 09:37 27
30963477 잡담 내 맘을 모르겠음 32강 갔음 좋겠는데 막상 가도 찝찝하고 기분 안좋을거같음 09:37 9
30963476 잡담 알제리가 2점차 만들어도 되는거지? 09:37 21
30963475 onair 아 그냥 아무나 이겨도 되는거면 해볼만한거같은데 2골차 < 이거 뭔데 시발 09:37 53
30963474 잡담 걍 어떤 경기든 이기려고 붙어야지 3 09:36 129
30963473 잡담 알제리 오스트리아는 우리나라 가려면 어케 되야해? 4 09:36 154
30963472 잡담 근데 막상 이렇게 되니까 킹우의수로 32강 갔음 좋겠음 1 09:36 62
30963471 잡담 이거 라이즈 원빈이야??? 2 09:36 216
30963470 잡담 알제리랑 오스트리아 중에 객관적 실력으로는 누가 더 잘해? 4 09:35 156
30963469 잡담 알제리 감독이 무승부는 말도 안된다 이겨야한다고 인터뷰함 4 09:35 256
30963468 잡담 난 양쯔간루가 쯔양픽 어떤 메뉴 이런건줄 알았어 뭔가 이름 앞뒤만 바꿔둔 1 09:35 54
30963467 onair 일단 알제리도 오스트리아도 지는건 안됨 2 09:34 2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