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승부고 상대가 무승주할려 해야ㅠ가능하지 ㅅ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대승만 아니면 ok 이거 밈 될것같아
- 15:15
- 조회 27
- 잡담
-
- 감독 잘 안짤리고 사퇴도 잘 안하더라
- 15:15
- 조회 16
- 잡담
-
- 아무튼 나는 가나인이다
- 15:15
- 조회 8
- 잡담
-
- 모든 판이 진성학부모판이 됐다는게 맞말인듯
- 15:15
- 조회 31
- 잡담
-
- 멕시코전때는 솔직히 이길거라 생각못했지
- 15:15
- 조회 18
- 잡담
-
- 형제의 나라 스페인
- 15:15
- 조회 7
- 잡담
-
- 효리수 저 별이쏟아지는 밤 저거 리메이크같은거야? 원곡있고?
- 15:15
- 조회 19
- 잡담
-
- ㅅㅈㅎ 남아공전 직후에 인터넷여론은 다들 개빡쳐서 32강 기다리지말고 그냥 와라 망신이다 이러다 이강인 사진뜨고 그래도 가면 좋긴해... 로 많이 바꼈다고 생각함
- 15:15
- 조회 18
- 잡담
-
- 요즘 스포츠도 개인팬이 많이 생겼다는건 솔직히 느낌
- 15:15
- 조회 34
- 잡담
-
- 차라리 클이었다면 경기력은 개답답해도 어떻게든 이기긴 했을거같은데
- 15:15
- 조회 28
- 잡담
-
- 효리수 언니들 노래 나왔다 ㅋㅋㅋ
- 15:15
- 조회 26
- 잡담
-
- 걍 감코욕들 보면 그거 다 선수한테 하고싶은 말임 ㅇㅇ 근데 선수한테는 못함
- 15:15
- 조회 81
- 잡담
-
- 솔직히 알못이니까 열심히 안했네 소리도 나오는거니까 스루하는게 맞지..
- 15:15
- 조회 17
- 잡담
-
- 딱 스페인만 빙고 완성시켜주고 끝날거같음ㅋㅋㅋㅋ 스페인이나 응원해야지 시발
- 15:15
- 조회 10
- 잡담
-
- 요즘 스포츠 특이잖아 바뀌는 감독마다 이새끼가 역대 최악이다 거리는거
- 15:15
- 조회 15
- 잡담
-
- 홍명보 선임은 규정을 위반한, 잘못된 선임이다. 원래라면 감독 선임 자체가 무효이나 FIFA와의 관계를 고려해 문체부가 자체 조치하라고 권고했으나 걍 유지한 것 ㅇㅇ
- 15:15
- 조회 27
- 잡담
-
- 근데 협회는 왜 그렇게까지 홍명보를 감독으로 뽑고 싶어 했음?
- 15:15
- 조회 62
- 잡담
-
- 아니근데 이번주 월드컵 일정 샤갈
- 15:15
- 조회 34
- 잡담
-
- 대승만 아니면 ㅇㅋ가 존나 웃김
- 15:15
- 조회 29
- 잡담
-
- 나 셋로그 알림 왜 이러는지 아는 사람..?
- 15:15
- 조회 3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