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라가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욕안먹는 감독이없는듯
- 15:18
- 조회 3
- 잡담
-
- 진상학부모판이란 말이 딱이다
- 15:18
- 조회 12
- 잡담
-
- 대승만 아니면 ok ㅈㄴ웃기네
- 15:18
- 조회 14
- 잡담
-
- 지금 월드컵 시즌에 컴백한 돌 누구누구 있는데?
- 15:18
- 조회 14
- 잡담
-
- 협회가 왜 홍명보를 앉히고싶냐? -> 답변해드림 이거 절대 홍 쉴드아니니까 잘읽어줘야됨
- 15:18
- 조회 34
- 잡담
-
- 아니애초에 미국월드컵감안해서 미국리그로 간 사람이 월드컵대비 몸상태 최상으로 준비안했을까ㅋㅋ
- 15:18
- 조회 11
- 잡담
-
- 와 어제 엔씨 떠난다던 용병 하루만에 키움에 재취업 성공함
- 15:18
- 조회 23
- 잡담
-
- 손흥민은 월드컵때문에 팀도 미국으로 옮긴거 아니었음?
- 15:18
- 조회 36
- 잡담
-
- 스포츠판에서 감독 욕먹는 거 보면 감독이 다 이상하긴 하던데
- 15:18
- 조회 7
- 잡담
-
- 나는 김민재 빼줬다고 수비수 그대로 넣은게 더 어이없슴
- 15:17
- 조회 33
- 잡담
-
- 억울하다 월드컵 마지막 경기 베스트 라인업 보고 싶었는데 누구 빼고 누구 빼고
- 15:17
- 조회 16
- 잡담
-
- 내일 3개중에 가능성 있는 1개는 뭐임?
- 15:17
- 조회 43
- 잡담
-
- 나 트위터 덕질계정 개짝은데 내 글이 종종 독방이나 갤에 올라감
- 15:17
- 조회 17
- 잡담
-
- 우즈벡이 이미 탈락확정이라 콩고 한테 이기기 힘들다던데
- 15:17
- 조회 54
- 잡담
-
- 홍명보만 아니면 ok
- 15:17
- 조회 15
- 잡담
-
- 98 감독 언제 경질됐어? 경기 직후? 아니면 돌아오는 길에?
- 15:17
- 조회 20
- 잡담
-
- 진상부모화도 틀린말은 아니긴한데 원론적으로는
- 15:17
- 조회 21
- 잡담
-
- 홍명보는 애초에 정식으로 감독 임명된게 아님....
- 15:17
- 조회 36
- 잡담
-
- 근데 감독한테 왜 ㅅㅎㅁ 계속 풀로 안쓰는지 물어본 사람 없나
- 15:17
- 조회 99
- 잡담
-
- 오늘 다른경기 보면서 부러웠던건 확정된 팀들도 엄청 열심히 뛴다는거였음
- 15:17
- 조회 7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