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 이란이 올라가는 게 맞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35884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56 남아공 한국전 그 경기력으로 올라가는 게 양심 없었어 아즈문도 안 나왔는데 저 정도였다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