난 숙연해짐.. 뭐라하는 거 아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솔직히 솔로 욕심 크다길래 노래는 둘째치고 춤이라도 잘추는줄 알았음...
- 18:01
- 조회 32
- 잡담
-
- 인생에서 메타인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음,,
- 18:01
- 조회 22
- 잡담
-
- 해외에서도 이번에 ㅎㅅ 싱글 나오고 겨우 저런거 내려고 ㅌㅌ 한거야?
- 18:01
- 조회 34
- 잡담
-
- 창동아레나랑 씨제이에서 짓는거랑 달라?
- 18:01
- 조회 19
- 잡담
-
- 내기준 심쿵해랑 레드레드는 전파트가 킬링파트같어
- 18:01
- 조회 5
- 잡담
-
- 누누히 얘기하지만 그룹에서 개인팬들이 솔로해 넌 그룹해서 손해야 하는 것도
- 18:01
- 조회 20
- 잡담
-
- 그리고 코로나로 날려먹은 시간도 있는데..
- 18:01
- 조회 24
- 잡담
-
- 아개웃기다 친구랑 그룹 계속 겹치는데 나 지성 쇼타로 운학 좋아할때 친구 태용 은석 이한 좋아함
- 18:01
- 조회 19
- 잡담
-
- 기차 노선 중간에 끊어서 2개 예매했는데 기차 번호 같으면 제대로 한 거 맞겠지
- 18:01
- 조회 7
- 잡담
-
- 엔하이픈에서 희승도 많이 묻힌거지
- 18:01
- 조회 108
- 잡담
-
- 나 솔직히 ㅎㅅ 좋아했는데
- 18:00
- 조회 67
- 잡담
-
- 볼수록 왜 안내줬을까?.. 퀄이문제같다고 느낌
- 18:00
- 조회 65
- 잡담
-
- 탈퇴 편지 보고 저렇게까지 그룹 싫은 티 팍팍 내는 애 처음 봤음
- 18:00
- 조회 99
- 잡담
-
- 카보베르데가 ㄹㅇ대단한거구나
- 18:00
- 조회 79
- 잡담
-
- 근데 어차피 첫계약은 그룹 계약이니 솔로 안내줘도 문제 없는거는 아냐?
- 18:00
- 조회 105
- 잡담
-
- 걍 저 ㅎㅅ팬 하는말 보고있으니까 팬들도
- 17:59
- 조회 67
- 잡담
-
- 그렇게 나갔으면..잘되기라도 하지
- 17:59
- 조회 102
- 잡담
-
- 그냥 여기도 악개가 존나많지만 그 악개들 조차도 그룹내의 멤이 좋아서 악개짓하는거야....막상 솔로되고 탈퇴하면 악개들도 탈덕함ㅠ
- 17:59
- 조회 71
- 잡담
-
- 엔하이픈 데뷔한지 3년 되던해 믹테 얘기했는데 안내줬다고 희승팬이 한먹은게 되게 웃김
- 17:59
- 조회 114
- 잡담
-
- 그냥 회사가 ㅌㅌ 시켰대도 솔직히 그룹에 ㅌㅌ멤 생기는거 자체가 그룹에 리스크고 팬덤 분위기 개판 나는거 회사가 모를수가 없는데 ㅌㅌ 허락했다
- 17:58
- 조회 7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