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비기기만 하면 됨 - 짐 / 대승만 아니면 됨-5:0 진짜 뭐 짠것도아니고 ㅅㅂㅋㅋㅋㅋ
- 15:19
- 조회 5
- 잡담
-
- 근데 홍명보 진짜 남탓 겁나하긴하네
- 15:19
- 조회 17
- 잡담
-
- 이와중에 홍명보는 김민재 교체 내가 안했다 이러네
- 15:19
- 조회 50
- 잡담
-
- 근데 나도 내돌에 관심 줄었어
- 15:18
- 조회 24
- 잡담
-
- 공항 좆되겠다 아재들 존나 갈듯
- 15:18
- 조회 47
- 잡담
-
- 사실 돌이 추진한 컨셉인거 알아도 소속사 패는것처럼..
- 15:18
- 조회 47
- 잡담
-
- 선수들 개못했거든 근데 잘하는 에이스 선수들 3경기 온전히 참여한 선수가 적다는게 레전드여서 뭔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
- 15:18
- 조회 34
- 잡담
-
- 오히려 시차가 오전 10시라 더 흥함
- 15:18
- 조회 30
- 잡담
-
- 근데 욕안먹는 감독이없는듯
- 15:18
- 조회 52
- 잡담
-
- 진상학부모판이란 말이 딱이다
- 15:18
- 조회 49
- 잡담
-
- 대승만 아니면 ok ㅈㄴ웃기네
- 15:18
- 조회 82
- 잡담
-
- 지금 월드컵 시즌에 컴백한 돌 누구누구 있는데?
- 15:18
- 조회 23
- 잡담
-
- 협회가 왜 홍명보를 앉히고싶냐? -> 답변해드림 이거 절대 홍 쉴드아니니까 잘읽어줘야됨
- 15:18
- 조회 58
- 잡담
-
- 아니애초에 미국월드컵감안해서 미국리그로 간 사람이 월드컵대비 몸상태 최상으로 준비안했을까ㅋㅋ
- 15:18
- 조회 19
- 잡담
-
- 와 어제 엔씨 떠난다던 용병 하루만에 키움에 재취업 성공함
- 15:18
- 조회 42
- 잡담
-
- 손흥민은 월드컵때문에 팀도 미국으로 옮긴거 아니었음?
- 15:18
- 조회 70
- 잡담
-
- 스포츠판에서 감독 욕먹는 거 보면 감독이 다 이상하긴 하던데
- 15:18
- 조회 9
- 잡담
-
- 나는 김민재 빼줬다고 수비수 그대로 넣은게 더 어이없슴
- 15:17
- 조회 55
- 잡담
-
- 억울하다 월드컵 마지막 경기 베스트 라인업 보고 싶었는데 누구 빼고 누구 빼고
- 15:17
- 조회 18
- 잡담
-
- 내일 3개중에 가능성 있는 1개는 뭐임?
- 15:17
- 조회 7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