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 먹은 다음에도 제대로 된 공격을 안한거 지금 생각해도 진짜 너무 짜증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35185 무명의 더쿠 | 13:56 | 조회 수 35 골 먹었으면 그때부터라도 정신을 차려서 더 공격적으로 하는게 그게 진짜 너무 상식 아니야?쓰다보니 손흥민 선발에서 빼는 사람한테 뭔 상식을 바라냐 싶긴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