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차전 존나 힘빼고 비기려고 경기한다는데 우리보다 대충하는 팀 1도 없음 ㅋㅋㅋ..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30219 무명의 더쿠 | 13:50 | 조회 수 134 ㅅ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