개재밌네ㅋㅋㅋㅋㅋ 3위 정병팀들에겐 지옥 같지만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601194152026.06.28 12:36 누구는 성과도 없이 천오백억을 가져가는데
- 12:37
- 조회 0
- 잡담
-
- 메시 서있음 청년
- 12:37
- 조회 5
- 잡담
-
- 다됐고 이번월드컵 결과보고 1500억 살살녹는다 소리 나올수밖에
- 12:37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케톡은 진짜 소수 의견을 과대포장하는 거 좋아하는 것 같음 좆소 기획사 3억 지원하는 거 케톡은 다 옹호한 편이었는데
- 12:37
- 조회 23
- 잡담
-
- 국위선양은 3 4부 축구리그보다 좆소 아이돌이 더 가능성있을 듯
- 12:37
- 조회 30
- 잡담
-
- 풀 키운다고 세금쓰는거라며
- 12:37
- 조회 37
- 잡담
-
- 국축팬들 유난 떠는거 보면 인기는 야구급으로 많아야하는데
- 12:37
- 조회 46
- 잡담
-
- 아니 근데 축구는 저렇게 맘대로 구단이 생겨도 되는구조임?
- 12:37
- 조회 24
- 잡담
-
- 국대가 성적 못냈으니까 국내리그도 같이 비판받는거아님?
- 12:37
- 조회 19
- 잡담
-
- 축구에 쓸 세금을 차라리 다른 비인기 종목에 쓰는게 더 좋을듯
- 12:37
- 조회 14
- 잡담
-
- 세금 저 정도로 쓰는거면 악플 아닌 이상 국민들이 화 좀 낼 수도 있는거지
- 12:37
- 조회 14
- 잡담
-
- 하부리그 줄이고 그 돈으로 생활체육 육성에 쓰는게 맞지않냐
- 12:37
- 조회 7
- 잡담
-
- 아니 세금 아까운건 그렇다치고 여기서 갑자기 축구팬들 비꼬고 욕하는게 맞아?
- 12:37
- 조회 82
- 잡담
-
- 야구 그럼 최근 2,3년이 5년 10년 전이랑 비교해도 인기 확실히 커진거임?
- 12:37
- 조회 61
- 잡담
-
- 세금 공개되고 4년마다 축구 보는 애들이 월드컵 뭐라 한다고 호통치는 애들도 다 사라짐
- 12:36
- 조회 62
- 잡담
-
- [속보] 정부,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
- 12:36
- 조회 87
- 잡담
-
- 축구 2부리그 3부리그 이런데서도 용병 씀?
- 12:36
- 조회 30
- 잡담
-
- 2002년때 홍명보 진짜 좋아했는데
- 12:36
- 조회 51
- 잡담
-
- 국민들 세금 가져가놓고 국민들한테 황금같은 주말에 스트레스 줌
- 12:36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3 4부 실업팀들이면 거긴 세금 들어가는 게 맞지 않음?
- 12:36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