집앞에서 호감돌 콘하길래 가보려는데 막콘이 낫겠지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28017 무명의 더쿠 | 13:47 | 조회 수 73 내돌콘은 무조건 첫콘파인데 호감돌은 셋리 좀 복습하고 분위기도 즐기려면 아무래도 막콘이 낫겠지???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