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ㅠㅠㅠㅠㅠ교체카드가 없어ㅠㅠㅠ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냥 감독도 전술이 없는데 선수도 알아서 판단 못할 상황이 합쳐져서 나온게 32강 탈락임
- 15:05
- 조회 4
- 잡담
-
- 솔직히 국대축구 그동안 욕 개많았던건 사실인데 그거에 방어한다고
- 15:05
- 조회 12
- 잡담
-
- 아니 지고 있는데 수비수 빼고 수비수 넣는 감독이 어딨냐고
- 15:05
- 조회 8
- 잡담
-
- 케톡에는 내 돌에게 달리는 악플 막기>>>>이세상 모든 가치 인 사람들이 ㅈㄴ많음
- 15:05
- 조회 10
- 잡담
-
- 지금도 사실 탈락같은데 낼 새벽에 그냥 탈락 확정날거같은.... 가나 빙고판부터 날아가겠네
- 15:05
- 조회 10
- 잡담
-
- 근데 같은 전술일텐데 교체한 옌스는 열심히 움직이고 잘했잖아
- 15:05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여기서만 의지 소리 나오는거 아니던데 치지직에도
- 15:05
- 조회 18
- 잡담
-
- 플랜a 전술 기다려라 + 플랜b 전술 없음
- 15:05
- 조회 49
- 잡담
-
- 남아공전이 진짜 다같이 귀신들린줄 알았다니까
- 15:04
- 조회 46
- 잡담
-
- 엄마라는 걸 곧바로 극성부린다는 개념이랑 연결시키는게 여혐임
- 15:04
- 조회 55
- 잡담
-
- 남아공전은 역대 경기중에 보고있는 시간이 너무 아까웠던 경기 원탑이었음
- 15:04
- 조회 13
- 잡담
-
- 반대쪽 욕하겠다고 누구맘 이런 말 좀 안쓰면 안되나 진짜..
- 15:04
- 조회 95
- 잡담
-
- 유효슛 하나 나온 멕시코전도 졌잘싸 운이 없었다 해주는데
- 15:04
- 조회 32
- 잡담
-
- 내일 아르헨경기 메시 쉬겠지?
- 15:04
- 조회 57
- 잡담
-
- 아 그리고 시발 국대는 욕 존나 먹는다지만 요새는 져도 박수쳐주는거 많아
- 15:04
- 조회 112
- 잡담
-
- 감독 잘못맞긴하지
- 15:04
- 조회 38
- 잡담
-
- 진심 케톸에서 선수들도 열심히 안뛰었다 이말 못볼거면 케톸에서 달리는거 본인만 힘듬
- 15:03
- 조회 64
- 잡담
-
- 암!!멬!!큐!!렘몬네읻!!!!
- 15:03
- 조회 46
- 잡담
-
- 근데 박문성은 누구야? 이거 봄
- 15:03
- 조회 121
- 잡담
-
- 아무리 축알못이어도 졌잘싸는 다 감별할줄 앎
- 15:03
- 조회 4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