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ㅎㅇㅍ 덬인데 덬친이 옛날부터 한 안먹여서 좋다고 했던거
- 17:53
- 조회 0
- 잡담
-
- 아이패드 쓰고있믄데 갤탭으로 갈아타볼까
- 17:53
- 조회 2
- 잡담
-
- ㅇㅎㅇㅍ은 맏형이 바뀌고 분위기 훨씬 좋아진 거 같아보임
- 17:53
- 조회 44
- 잡담
-
- 탈퇴권유 찐이어도 오죽하면 탈퇴를 권유했겠나 싶음 돈따라가는 엔터가 미쳣다고 그러겠냐고ㅋㅋㅋ
- 17:53
- 조회 18
- 잡담
-
- 그룹콘에서 멤버 솔로무대만 봐도 의외로 잘하는 멤이 있고
- 17:53
- 조회 66
- 잡담
-
- 솔로곡 아티스트 웅엥도 안먹히는게 픈 다른멤은 유튭에 솔로 자작곡 공개 했고 또 다른멤은 외부 아티랑 협업함 ㅋㅋㅋ 회사가 못하게 안함
- 17:52
- 조회 27
- 잡담
-
- 그룹에서는 n인분 이상인줄 알고 뽕먹다가 솔앨 내고 혼자 무대 못채우고 실력 털리는거 또한 하나의 패턴임..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335928
- 17:52
- 조회 56
- 잡담
-
- 아이랜드 개미친프로그램이긴 한데 그만큼 멤버들 멘탈 존나 잘 키워낸 것 같아서
- 17:52
- 조회 23
- 잡담
-
- 근데 회사가 탈퇴권유했다는 문장이 본인이 말하면서도 이상하지않은가?
- 17:52
- 조회 59
- 잡담
-
- 절라 섹시한 남주 나오는 영화추천해주ㅏ
- 17:52
- 조회 49
- 잡담
-
- 난 저렇게 나간거치곤 원그룹팬들 ㅈㄴ 양반이다 싶은데
- 17:51
- 조회 72
- 잡담
-
- 언니 동생 내 응원봉 가족 사진 찍어봄
- 17:51
- 조회 122
- 잡담
-
- ㅎㅅ 저 곡은 자작곡이야???
- 17:51
- 조회 121
- 잡담
-
- ㅎㅅ 노래가 별로야
- 17:51
- 조회 72
- 잡담
-
- 걍 단체 컨디션 난조로 멤버 욕 먹게 한 것만으로도 아웃임
- 17:51
- 조회 109
- 잡담
-
- 난 단체컨디션난조만큼 의견 확확 쏠리던거 처음봄
- 17:51
- 조회 107
- 잡담
-
- 오뜨애플파이맛 유명해서 사왔는데
- 17:50
- 조회 135
- 잡담
-
- 국유방은 배우붐이네
- 17:50
- 조회 112
- 잡담
-
- 타덬인데 노다웃 노래 좋아해서 무대 찾아봤는데 탈퇴멤 라이브 잘안했음
- 17:50
- 조회 51
- 잡담
-
- 분위기 얼마나 좆같이 만들었으면 팬싸 취소까지 시켰나 싶긴함 근데도 아직 피해자포지션 갖고싶어하는거같아서 신기
- 17:50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