찐한국경기보다 재밌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플랜a 전술 기다려라 + 플랜b 전술 없음
- 15:05
- 조회 16
- 잡담
-
- 남아공전이 진짜 다같이 귀신들린줄 알았다니까
- 15:04
- 조회 28
- 잡담
-
- 엄마라는 걸 곧바로 극성부린다는 개념이랑 연결시키는게 여혐임
- 15:04
- 조회 28
- 잡담
-
- 남아공전은 역대 경기중에 보고있는 시간이 너무 아까웠던 경기 원탑이었음
- 15:04
- 조회 10
- 잡담
-
- 반대쪽 욕하겠다고 누구맘 이런 말 좀 안쓰면 안되나 진짜..
- 15:04
- 조회 73
- 잡담
-
- 유효슛 하나 나온 멕시코전도 졌잘싸 운이 없었다 해주는데
- 15:04
- 조회 31
- 잡담
-
- 내일 아르헨경기 메시 쉬겠지?
- 15:04
- 조회 41
- 잡담
-
- 아 그리고 시발 국대는 욕 존나 먹는다지만 요새는 져도 박수쳐주는거 많아
- 15:04
- 조회 77
- 잡담
-
- 감독 잘못맞긴하지
- 15:04
- 조회 35
- 잡담
-
- 진심 케톸에서 선수들도 열심히 안뛰었다 이말 못볼거면 케톸에서 달리는거 본인만 힘듬
- 15:03
- 조회 61
- 잡담
-
- 암!!멬!!큐!!렘몬네읻!!!!
- 15:03
- 조회 44
- 잡담
-
- 근데 박문성은 누구야? 이거 봄
- 15:03
- 조회 103
- 잡담
-
- 아무리 축알못이어도 졌잘싸는 다 감별할줄 앎
- 15:03
- 조회 40
- 잡담
-
- 빙고판도 존나 많아서 열심히 뛰는 다른 조를 매일 3개씩 챙겨보고있음 빨간약 수준이아니고
- 15:03
- 조회 15
- 잡담
-
- 남아공때 전술이 비기기였을까?
- 15:03
- 조회 94
- 잡담
-
- 수치적으로 안뛰었고 실제로 보기에도 잘 안뛰었는데 의지 소리 보기 싫으면 이기기라도 하던가
- 15:03
- 조회 27
- 잡담
-
- 당장 며칠전에도 선수들 못한다니까 바로 명보맘소리 나왔잖아
- 15:03
- 조회 49
- 잡담
-
- 의지 소리 듣기 싫으면 졌잘싸라도 했어야.. 난 후반에도 서있음청년 나오는거 보고
- 15:02
- 조회 32
- 잡담
-
- 내 모든트윗에 맘찍해주던 구독깅 계폭한거 슬프다
- 15:02
- 조회 77
- 잡담
-
- 쉴드는 아니고 내가 만약에 선수였음 저렇게 좌표찍는거 보고
- 15:02
- 조회 11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