벨기에 골 넣은건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냥 ㅎㅅ팬들 단 한가지를 인정못해서 정병온거임
- 17:39
- 조회 9
- 잡담
-
- 보통은 그룹에서 실력 평범이하인멤들이 솔로내면 못하는경우 많음, 근데 에이스멤이 솔로내고 못해보이는건 드물어
- 17:39
- 조회 1
- 잡담
-
- 탈퇴편지에 음악적 방향성 타령한거 치고는
- 17:39
- 조회 5
- 잡담
-
- 쯔양몇끼 보는 사람 있음?
- 17:39
- 조회 15
- 잡담
-
- 난 빌랩이 재계약협상직후 + 희승 대상받고 개인상받고 정점일때 탈퇴시켰다고 생각함 그래야 제일 돈이 되니까
- 17:39
- 조회 22
- 잡담
-
- 아 저 ㅎㅅ팬 왜 불쾌한지 알았음
- 17:39
- 조회 37
- 잡담
-
- 트와이스 아캔스탑미는 노래 장르가 머지
- 17:38
- 조회 4
- 잡담
-
- 근데 쉴드치려는건지도 모르겠음
- 17:38
- 조회 40
- 잡담
-
- ㅎㅅ 약간 계약 끝나기도 전에 나간거치고
- 17:38
- 조회 50
- 잡담
-
- 음중에서 솔로가수 인터뷰 할 때 확실히 비교 되더라
- 17:38
- 조회 34
- 잡담
-
- 근데 유럽은 이제 점점 더 계속 더워지려나??
- 17:38
- 조회 65
- 잡담
-
- 나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 필름 보고 감탄함
- 17:38
- 조회 59
- 잡담
-
- 난 뭔가 카페 미들이 젤 적성에 맞는듯...
- 17:38
- 조회 66
- 잡담
-
- 곡작업하는최애에 뽕차있나봄... 20개 가지고
- 17:37
- 조회 28
- 잡담
-
- ㅎㅅ 좌표 찍어준 글 봤는데 이해가 안 되는 게
- 17:37
- 조회 185
- 잡담
-
- 하투하 레몬탱 '니가 궁금해서!' 이 파트 너무 귀여움
- 17:37
- 조회 12
- 잡담
-
- 나영석 십오야 채널에 여걸파이브 나온편 제발 봐주라
- 17:37
- 조회 46
- 잡담
-
- 강아지는 밥먹는 것도 귀엽고 똥싸는것도 귀엽네
- 17:37
- 조회 39
- 잡담
-
- 작업멤이 곡작업 20개한게 뭐라고... 곡작업하는 아이돌들 100개 넘는거 개흔하다
- 17:37
- 조회 52
- 잡담
-
- 걍 ㅎㅅ이 아예 못보던 스타일로나왔으면 이걸 하고싶어서 나갔구나 ㅇㅇ 했을꺼같긴해
- 17:37
- 조회 8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