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튜브에 2세대 여돌 모음보는데 소녀시대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18330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162 진짜 겹치는 이미지도 없고 각자 개성이 있으면서도 캐릭터가 다들 확실하고 이쁘다는 생각 세삼 느낌 나는 그시대에 가요계를 보는 사람은 아닌데 뭔가 2세대돌들이 색깔이 뚜렷하더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