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조간 이겨야 올라감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(그리고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) < 얘한테 서버비좀 물려라 혼자 n인분하는데 트래픽은 n분의 1로 나누는거 싫다
- 17:33
- 조회 0
- 잡담
-
- ㅎㅅ솔로음판은 잘나옴?
- 17:33
- 조회 2
- 잡담
-
- ㅎㅅ팬아 그만할 것을 제안한다.
- 17:33
- 조회 13
- 잡담
-
- 와 저 ㅎㅅ 자표 심한 덬은 ㅎㅅ도 쪽팔릴듯
- 17:32
- 조회 26
- 잡담
-
- ㅎㅅ 자표개쩌는애 진짜 덬 맞을까?
- 17:32
- 조회 27
- 잡담
-
- 아오아 지금도 대만족이지만 마지막으로 유정이가 앵콜하는거 보고싶다
- 17:32
- 조회 8
- 잡담
-
- 저 ㅎㅅ 덬 신기한 게
- 17:32
- 조회 59
- 잡담
-
- ㄹㅇ 솔로안하면 죽는 병 걸린거아냐?
- 17:32
- 조회 16
- 잡담
-
-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 필름 멋있더라
- 17:32
- 조회 10
- 잡담
-
- ㅌㅌ하고 엄청난 곡을 가져오나 했는데 그것도 아녀..
- 17:32
- 조회 22
- 잡담
-
- 솔로에 의지 있으면 본인 작업물이 팀에 방해 될까 염려된다로 둘러될게 아니라
- 17:32
- 조회 17
- 잡담
-
- 근데 계속 저랬을걸?? 솔로 욕심 크면 커버곡이나 믹테라도 더 자주 올리지 그랬냐하면 그건 정식 솔로랑 다르대
- 17:32
- 조회 13
- 잡담
-
- 그룹 탈퇴하고 솔로 낼정도면 솔로활동에 영혼을 갈았을텐데도 저정도면 앞으로도 뭐 별거 없겠다 싶음
- 17:32
- 조회 58
- 잡담
-
- ㄹㅇㅈ는 근데 회사가 넘 븅신짓 함 뮤비 프로모 좀 더 신경썼으면
- 17:32
- 조회 81
- 잡담
-
- 유투브에 올라올 퀄리티가 아니다 -> 이거 전세계 힙찔이들 저격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7:31
- 조회 47
- 잡담
-
- ㅎㅅ탈퇴플 보면 대체 왜 그룹계약을 굳이 깨고 뛰쳐나갔나 모르겠다
- 17:31
- 조회 77
- 잡담
-
- 걍 작업물 많은데 안나왔다는거 무슨 이유를 붙여도 다 탈퇴멤만 우스워지는데
- 17:31
- 조회 16
- 잡담
-
- 희승은 n인분 이상하는데 엔하이픈은 정산 7분의 1로 나눠야함
- 17:31
- 조회 135
- 잡담
-
- ㅎㅅ 이번곡이 딱 하이브식 믹테용이던데
- 17:31
- 조회 90
- 잡담
-
- 내돌이 왜 듀오링고 부엉이랑..
- 17:31
- 조회 1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