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을 뺏기진 않는데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진심 케톸에서 선수들도 열심히 안뛰었다 이말 못볼거면 케톸에서 달리는거 본인만 힘듬
- 15:03
- 조회 6
- 잡담
-
- 암!!멬!!큐!!렘몬네읻!!!!
- 15:03
- 조회 4
- 잡담
-
- 근데 박문성은 누구야? 이거 봄
- 15:03
- 조회 27
- 잡담
-
- 아무리 축알못이어도 졌잘싸는 다 감별할줄 앎
- 15:03
- 조회 24
- 잡담
-
- 빙고판도 존나 많아서 열심히 뛰는 다른 조를 매일 3개씩 챙겨보고있음 빨간약 수준이아니고
- 15:03
- 조회 8
- 잡담
-
- 남아공때 전술이 비기기였을까?
- 15:03
- 조회 8
- 잡담
-
- 수치적으로 안뛰었고 실제로 보기에도 잘 안뛰었는데 의지 소리 보기 싫으면 이기기라도 하던가
- 15:03
- 조회 20
- 잡담
-
- 당장 며칠전에도 선수들 못한다니까 바로 명보맘소리 나왔잖아
- 15:03
- 조회 39
- 잡담
-
- 의지 소리 듣기 싫으면 졌잘싸라도 했어야.. 난 후반에도 서있음청년 나오는거 보고
- 15:02
- 조회 27
- 잡담
-
- 내 모든트윗에 맘찍해주던 구독깅 계폭한거 슬프다
- 15:02
- 조회 35
- 잡담
-
- 쉴드는 아니고 내가 만약에 선수였음 저렇게 좌표찍는거 보고
- 15:02
- 조회 70
- 잡담
-
- ㄱㄴㄲ 지금이상황이 경우의수때문에 다른나라 경기까지 챙겨보다가 빨간약 먹은거임?
- 15:02
- 조회 108
- 잡담
-
- 축협 ㅈㄴ 썩어가지고 행정 뜻 있던 선출도 행정을 잘 못함
- 15:02
- 조회 19
- 잡담
-
- 여기서 16가는화제성>>32강탈락하는화제성(n)>>>>>>32강진출하는 화제성이라그랬는데
- 15:02
- 조회 56
- 잡담
-
- 멕시코전 아무도 욕 안하는거보면 모르나
- 15:02
- 조회 125
- 잡담
-
- 축알못 이해가 안 가는데 공격수가 있을 거 아냐 공격수한테 지 자리에 있으라
- 15:02
- 조회 24
- 잡담
-
- 징거버거 싸이버거보다 담백하네
- 15:02
- 조회 24
- 잡담
-
- 동네 공원에 게이트볼 하시는 어르신들이 더 많이 움직임
- 15:02
- 조회 27
- 잡담
-
- 여초만이라도 여혐단어 그만 좀 썼음 좋겠음
- 15:01
- 조회 125
- 잡담
-
- 걍 지금 플은 왜 열심히 안뛰냐 이걸 스루 못해서 왔다는게 ㅅㅂ
- 15:01
- 조회 6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