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주 아르헨 만남 당장 골 넣어야겠지? 우리 만나야겠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번 대회 끝나면 남아공전 비하인드 풀리려나
- 15:30
- 조회 1
- 잡담
-
- 월드컵은 반포기 상탠데 아시안컵이라도 잘 준비해서 어떻게 해봤으면 좋겠음
- 15:30
- 조회 9
- 잡담
-
- 지금 홍명보 경질 못하면 200일 뒤에 아시안컵에서 일본에 탈탈 털리는 한국 봐야될걸
- 15:30
- 조회 7
- 잡담
-
- 음중 1위후보 아는덬
- 15:30
- 조회 17
- onair
-
- 엿 계란여부는 박주영 생각하면 됨
- 15:30
- 조회 65
- 잡담
-
- 아 그럼 유럽은 진정한 여름을 처음 겪는거구나
- 15:30
- 조회 22
- 잡담
-
- 손흥민 빠진거 알고 라인 올렸다 < 이게 진짜인게 공포야
- 15:30
- 조회 58
- 잡담
-
- 벤투는 걍 자기만의 전술이 확고해서 쓸놈쓸했던거고 홍명보는 전술도 딱히 없는데 써야될놈을 안써서 이사단이남
- 15:30
- 조회 18
- 잡담
-
- 92선수들 나이가스라이팅이 어이없는게
- 15:29
- 조회 47
- 잡담
-
- 손흥민 안넣은거 다른나라에서 오류나 징계나 부상일줄알았다고 한게 진심
- 15:29
- 조회 19
- 잡담
-
- 미래가 없는건 우리 이제 좋은 외국인 감독들도 안 올거
- 15:29
- 조회 62
- 잡담
-
- 벤투 지금 백수라고 하지 않았음? 지금 얼른 모셔오자
- 15:29
- 조회 75
- 잡담
-
- 뭐 투척하는 건 에바여도 멍멍이 욕은 ㅈㄴ 쳐먹을듯..
- 15:29
- 조회 16
- 잡담
-
- 덬드라 나 짹알못인데 걍 구독계? 같은 것도
- 15:29
- 조회 17
- 잡담
-
- 요즘 제정신아닌 어그로꾼들 있어서 공항 걱정되긴한다
- 15:29
- 조회 21
- 잡담
-
- 이재성이 찐 월드컵 마지막아녀?
- 15:29
- 조회 134
- 잡담
-
- 이재성을 마지막에 써보지도 못하고 끝나게 생긴게 억울해죽겠음
- 15:29
- 조회 12
- 잡담
-
- ..ㅋ 몸 불편하신 할머니 앉으시라고 버스 자리 일어났는데 내또래 여자가 홀랑 앉아버리네
- 15:29
- 조회 125
- 잡담
-
- 현 시점에서 이재성이 제일 미스터리야
- 15:29
- 조회 80
- 잡담
-
- 코르티스 여돌 챌린지 중에는 가브리엘라도 개좋음
- 15:28
- 조회 3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