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집트: 져도 올라가니 에이스 체력관리 <-이해됨, 우리나라: 지면 못올라가는데 에이스 체력관리 <-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08524 무명의 더쿠 | 06-27 | 조회 수 344 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