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같ㄴ은 상황 아니묘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2홍 1슈 1클
- 14:55
- 조회 0
- 잡담
-
- 근데 왜 여기를 사수하는거지..?? 유튜브나 가서 말려봐
- 14:55
- 조회 8
- 잡담
-
- 손흥민 미국리그간것도 미국월드컵 염두해두고 간거였어?
- 14:55
- 조회 9
- 잡담
-
- 아니 포지션 지키는 게 전술이라 선수들이 그 자리에 있는거다랑 이강인 혼자 달려도 공 줄 데가 없는 건 전술이 없어서 그래 이거랑
- 14:55
- 조회 6
- 잡담
-
- 아 밑에 옐로카드글 존나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슬리브는? 탑로더는? 이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5
- 조회 9
- 잡담
-
- 케톡 축알못 게시판이고 선수욕만 존나 해댄다면서 왜 여기 지키려고 하는건데
- 14:55
- 조회 12
- 잡담
-
- ㅍㅁ인데 내돌소속사는 이번주부터 신곡바이럴 포기한 거같음..
- 14:55
- 조회 23
- 잡담
-
- 라이즈 위시 월드컵에서는 진짜 옐로카드에 애들 얼굴 박혀있음 ㅋ
- 14:55
- 조회 19
- 잡담
-
- 회초리질도 다른곳에선 안하고 여기서만 하는것도
- 14:55
- 조회 36
- 잡담
-
- 근데 축알못카테에서 답답해하지말고
- 14:55
- 조회 76
- 잡담
-
- 스팀 게임 샀는데 영어 불어 스페인어 중국어 일본어 다 있는데 한국어는 없는 거 긁힌다 ㅅㅂ
- 14:54
- 조회 20
- 잡담
-
- 아니 ㅅㅂ 그 라인업으로ㅋㅋㅋㅋㅋㅋㅋ 조별탈락잌ㅋㅋㅋㅋㅋㅋ
- 14:54
- 조회 40
- 잡담
-
- 축구 보고 욕하는것도 화력갈리 하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
- 14:54
- 조회 26
- 잡담
-
- 슴타운 위치조작 왜 막았지
- 14:54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무래도 계속 월드컵봐서 다들 도파민에 젖어있어서 그런듯
- 14:54
- 조회 22
- 잡담
-
- 사실 월드컵은 이렇게 즐기는게 맞는거 아닐까?!
- 14:54
- 조회 21
- 잡담
-
- 치지직 다시보기 댓글만 봐도 이제 선수들 투지도 문제다 이런 댓글 개많네ㅋㅋㅋ
- 14:54
- 조회 96
- 잡담
-
- 평소에 감독이 말하는 전술 영상도 있는데 왜 자꾸 그게 전술인지 물어봄
- 14:54
- 조회 17
- 잡담
-
- 혼자 뺑이치는짤이 시각적으로 충격이긴해
- 14:54
- 조회 22
- 잡담
-
- 홍명보 인터뷰 볼때마다 왜케 열받지
- 14:54
- 조회 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