쟤넨 토너먼트 확정이니 에이스 빼는 거 이해 되는데;;;;;;;;;;;;ㅠㅠㅠㅠ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07893 무명의 더쿠 | 13:21 | 조회 수 63 우리 입장에선 애가 탄다구요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