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페스츄리는 근데 맛있어도 먹으면 질려
- 17:27
- 조회 0
- 잡담
-
- 걍 음방들 유료투표앱이 제일 적폐임
- 17:27
- 조회 3
- 잡담
-
- 근데 난 더 이해가 안가는게 계약기간이 많이 남은것도 아니라서
- 17:26
- 조회 14
- 잡담
-
- 뮤뱅은 방송 안나오면 후보에도 빼는게 제일 좆같음
- 17:26
- 조회 15
- 잡담
-
- 뭐 다 그렇지만 락 장르 특히 기타 존맛이라 음 플리 ㄱㄱ 했는데 보컬 나오고 바로 식어버리는 경우 너무 많네...
- 17:26
- 조회 28
- 잡담
-
- 돌들 탈소속사나 탈그룹 하면 여론 180도 변하는거 거의 국룰같음
- 17:26
- 조회 28
- 잡담
-
- 그 만든곡 20개는 진짜 존재하는거야?
- 17:26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근데 진짜 그룹계약 끝나고 솔로로 하던가 하면되잖아
- 17:26
- 조회 65
- 잡담
-
- ㅎㅅ팬들 말대로 그룹하면서 솔로 못내준 이유가 있어보임
- 17:26
- 조회 82
- 잡담
-
- 내돌 리더 메보프듀멤인데 본인 솔로보다 팀이 더 중요하다 그랬음
- 17:26
- 조회 21
- 잡담
-
- 근데 엠카 르릿캣 트크 각임?
- 17:26
- 조회 49
- 잡담
-
- 솔로앨범 퀄리틴데 믹테로 내는 것도 양보인데 그마저도 막았다?
- 17:26
- 조회 19
- 잡담
-
- 근데 난 ㅇㅎㅇㅍ에서 저 멤 ㅂㄹ 안좋아 했어서 그런지
- 17:25
- 조회 109
- 잡담
-
- 오늘 엔하이픈 브랜드 리뉴얼 필름 뜸
- 17:25
- 조회 72
- 잡담
-
- 자연도소금빵 개맛있음
- 17:25
- 조회 41
- 잡담
-
- 올공 시위 하는 사람들 왤케 공연 보러온 사람 사진을 찍어대는 거야
- 17:25
- 조회 46
- 잡담
-
- 영화 7번방의 선물 솔직히 재밌지 않아?
- 17:25
- 조회 29
- 잡담
-
- 나 씹덕에서 라이트팬 정도로 반탈케하게 된 결정적 계기
- 17:25
- 조회 64
- 잡담
-
- 난 그냥 저거 하고싶어서 나갔다고? 하는 생각이 드는디.. 막 엄청 특색있는 음악할거라고 생각했는데
- 17:25
- 조회 33
- 잡담
-
- 추천탭 내리다가 갑자기 팩폭당함
- 17:25
- 조회 7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