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 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그냥 전국민이 다른팀 경기력 보면서 전술이겠구나..가 아니고 빨간약 처먹는 중인데 케톡에서만 뭐라하면 케톡이 그렇구나 할리가
- 15:09
- 조회 0
- 잡담
-
- 여자랑 싸우니까 가장 타격이 큰 말인 여혐으로 되받아친다
- 15:08
- 조회 31
- 잡담
-
- 대승 기준이뭐였어?
- 15:08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보면 선수들도 평소에 저격 ㅈㄴ잘하던데 왜 감독말에 꼼짝도 못하는사람 만듦?ㅋㅋㅋ
- 15:08
- 조회 27
- 잡담
-
- 이거 모라그러지 암튼 골라줘
- 15:08
- 조회 11
- 잡담
-
- 감독한테 선수가 전술추천할 수도 있음
- 15:08
- 조회 27
- 잡담
-
- 확실히 해외감독이 필요하다
- 15:08
- 조회 19
- 잡담
-
- 가운데만 동그라미 쳐지고 다 X되면 재밌겠다
- 15:08
- 조회 18
- 잡담
-
- 진찌 ㅅㅈㅎ 이강인 훈련장 사진만 아니였어도 32강 가든말든 그러를 그러세요 했을텐데
- 15:08
- 조회 40
- 잡담
-
- 이강인 손흥민보면 또 32강 가는거 보고싶긴함......
- 15:08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그래서 양쪽 다 잘못했다라고 할만큼 선수욕 나온게 뭐임?
- 15:08
- 조회 77
- 잡담
-
- 막말로 선수 욕 더 많고 진짜 대놓고 개패는건 다른쪽이 훨씬 많은데
- 15:08
- 조회 31
- 잡담
-
- 걍 눈이 있으면 보이자너.. 열심히 하는지 안하는지
- 15:08
- 조회 45
- 잡담
-
- 추천탭 많이 보는것도아닌데 자꾸 생전안찾아본 장르가뜸
- 15:08
- 조회 15
- 잡담
-
- 근데 나 솔직히 만일 32강 못 간다면
- 15:07
- 조회 43
- 잡담
-
- 원아페 전광판 실화냐
- 15:07
- 조회 165
- 잡담
-
- 세네갈도 홍명보 줜나 싫어하나봄
- 15:07
- 조회 125
- 잡담
-
- 후반 골먹은 뒤에 경우의수만 믿고 추가실점만 막자로 간거면
- 15:07
- 조회 51
- 잡담
-
- 근데 축구뿐만 아니라 스포츠판 자체가 진짜 부둥부둥 감성? 심해진듯
- 15:07
- 조회 60
- 잡담
-
- 전부터 느낀건데 상대방 이기겠답시고 냅다 조롱하는거 ㄹㅇ 한남같애
- 15:07
- 조회 11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