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골더먹히면 2위된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축알못들은 축구경기 보고 커뮤에 감상 하나도 말하면 안되나보다
- 14:53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싸운게 아니고 걍 일방적으로 호통을 들었다고 아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3
- 조회 5
- 잡담
-
- 남초를 떠나서 트위터에도 서있음청년짤부터 선수들 열심히 안한다 이런거 알티 존나 탔는데 뭐라 못하잖아ㅠㅜ
- 14:53
- 조회 41
- 잡담
-
- 누구 너무 간절해보인다하면 걔만 간절한거 아니라고 싸움거는곳인데
- 14:53
- 조회 43
- 잡담
-
- 32강 못가는게 나음
- 14:53
- 조회 29
- 잡담
-
- 왜 싸우냐니 선수 열심히 안 한것 같다는 소리에 ㅈㄴ 긁혀서 케톡에 욕을 하셨으니까요
- 14:53
- 조회 18
- 잡담
-
- 마마무 앵콜콘 한대
- 14:53
- 조회 15
- 잡담
-
- 박문성이 말했잖아.. 안뛴게 아니라 못뛴거입
- 14:52
- 조회 114
- 잡담
-
- 이강인 뺑이 치는 거 계속 생각남 ㅠㅠ
- 14:52
- 조회 43
- 잡담
-
- 싸운단 소리도 웃김
- 14:52
- 조회 91
- 잡담
-
- 걍 만만한 여초에서 니들만 알못이라 선수욕하는거야 능지가 그수준인거임 이런식으로 말한게 너무 열받음
- 14:52
- 조회 29
- 잡담
-
- 홍명보 인터뷰 스킬은 진짜 한결같네
- 14:52
- 조회 20
- 잡담
-
- 뭐 다큐에서도 자리지키라고하는거 다나오고 데이터도 선수들 전체적으로 2명빼고 뛰는게 줄었는데
- 14:52
- 조회 37
- 잡담
-
- 월드컵 노관심이라 빨리 끝났으면
- 14:52
- 조회 76
- 잡담
-
- 우루과이도 그 스쿼드로 못해서 떨어지는마당에
- 14:52
- 조회 15
- 잡담
-
- 우리가 걸려있어서 그렇지 3위룰 자체는 재밌긴 한 것 같음
- 14:52
- 조회 15
- 잡담
-
- 월드컵 만약에 우리나라 탈락해도 화제성 이어질거같음?
- 14:52
- 조회 52
- 잡담
-
- 전부 감독전술탓이면 칭찬도 전부감독한테만 하나요
- 14:52
- 조회 139
- 잡담
-
- 여기서 못알아듣는다고 호통치는 것도 한두번이지
- 14:52
- 조회 39
- 잡담
-
- 걍 빨리 탈락 확정되면 좋겠다 욕 푸지게먹고 얼른 끝나게
- 14:52
- 조회 2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