골 하나 더 넣으면 순위 바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사실 월드컵은 이렇게 즐기는게 맞는거 아닐까?!
- 14:54
- 조회 2
- 잡담
-
- 치지직 다시보기 댓글만 봐도 이제 선수들 투지도 문제다 이런 댓글 개많네ㅋㅋㅋ
- 14:54
- 조회 6
- 잡담
-
- 평소에 감독이 말하는 전술 영상도 있는데 왜 자꾸 그게 전술인지 물어봄
- 14:54
- 조회 6
- 잡담
-
- 혼자 뺑이치는짤이 시각적으로 충격이긴해
- 14:54
- 조회 4
- 잡담
-
- 홍명보 인터뷰 볼때마다 왜케 열받지
- 14:54
- 조회 5
- 잡담
-
- 빙고판 남은거중에 뭐가 제일 가능성있음??
- 14:54
- 조회 3
- 잡담
-
- 우리나라 축구못해?
- 14:54
- 조회 32
- 잡담
-
- 손흥민이 홍명보 수미상관으로 끝내지 않았음 좋겠다
- 14:54
- 조회 62
- 잡담
-
- 잠잠하던 플에 브라질인 능지라고 호통친게 시작인데 이제 또 양비론
- 14:54
- 조회 40
- 잡담
-
- 트위터 언제부터 남초됐냐 안뛰는거 알티 존나 탔던데
- 14:54
- 조회 37
- 잡담
-
- 걍 어떻게 한쪽만 100의 책임이 있겠어 1%의 비판은 있을수있지않냐 그리고 덬들도 사람임
- 14:54
- 조회 19
- 잡담
-
- 그냥 주제만 다를뿐 평소의 케톡같아서 아무생각없다 ...다들 점심 메뉴좀 골라주고 가~~~~~~~~~~~~~💖
- 14:53
- 조회 27
- 잡담
-
- 난 반쯤 해탈해서 케톡플 웃으면서 보는 중
- 14:53
- 조회 42
- 잡담
-
- 흠 근데
- 14:53
- 조회 49
- 잡담
-
- 4. 무명의 더쿠 14:51 ㄹㅇ 여기애들 옐로카드주면 주머니에 보관하는줄 안다고ㅡㅡ
- 14:53
- 조회 118
- 잡담
-
- 너무 다 서있음청년이라 열심히 뛰던 선수들은 그럼 뭐냐 하면 그래서 그게 빅리거인거래
- 14:53
- 조회 45
- 잡담
-
- 홍석천 코르티스 픽 건호 성현이래
- 14:53
- 조회 95
- 잡담
-
- ㅜㅜ 32강 원해… ㅜㅠ 손흥민경기가 남아공으로 마지막인게 시룸
- 14:53
- 조회 16
- 잡담
-
- 축알못들은 축구경기 보고 커뮤에 감상 하나도 말하면 안되나보다
- 14:53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싸운게 아니고 걍 일방적으로 호통을 들었다고 아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53
- 조회 2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