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이즈 원빈 제왑노래들도 잘어울린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01204 무명의 더쿠 | 13:13 | 조회 수 300 https://x.com/won1bin/status/2070719516267724995?s=46전에 우리집때도 느꼈는데 하지하지마도 잘하네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