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동축구가 원래 그렇지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손흥민팬아니지만 ㄹㅇ손흥민이 뭐라고거리는애들아 ㄹㅇ일본에서 손흥민같은선수나왔어봐라
- 16:09
- 조회 27
- 잡담
-
- 손 원래 뛰었던 곳에선 취급? 이미지? 좋았어?
- 16:09
- 조회 14
- 잡담
-
- 요즘 아시아 선수라는 수식어보다 토트넘 레전드 수식어가 더 많음
- 16:09
- 조회 22
- 잡담
-
- 심지어 손흥민 폼안좋다고 욕먹을때 안와골절+탈장이고 14골 7어신가 햇음
- 16:09
- 조회 19
- 잡담
-
- 내가 명보보다 하수라고 생각한게 나같으면 잔소리 듣고 빡쳐서라도 다 선발로 내보낼텐데
- 16:09
- 조회 3
- 잡담
-
- 강다니엘 전역해라
- 16:09
- 조회 17
- 잡담
-
- 미야오랑 이즈나랑 약간 자매그룹같음
- 16:09
- 조회 23
- onair
-
- 나같경 감독이면 ㅅㅎㅁ이 30 후반이어도 풀출장시킴
- 16:09
- 조회 53
- 잡담
-
- 미야오도 다 예쁘다
- 16:08
- 조회 10
- onair
-
- 2002포르투칼 박지성 골넣은거 대박이다
- 16:08
- 조회 28
- 잡담
-
- 국대 베테랑들 다 얼려 월드컵 막경기늘 이따위로 끝낼수 없어ㅠㅠ
- 16:08
- 조회 8
- 잡담
-
- 요새 엘라 눈에 많이 들어온다(p)
- 16:08
- 조회 18
- onair
-
- 박지훈 직캠보는데 댄서 두분 쌍둥이인가?
- 16:08
- 조회 28
- 잡담
-
- 92,96 얼려 세대교체도 밑에 애들이 올라오면서 자연스레 되야지
- 16:08
- 조회 67
- 잡담
-
- 손흥민 이제 아시아 한정도 아니지 않음?
- 16:08
- 조회 135
- 잡담
-
- 이제 경우의 수는 얼마나 남은거야?
- 16:08
- 조회 72
- 잡담
-
- 개인적으로 남아공전은 비하인드 꼭 듣고 싶음
- 16:07
- 조회 25
- 잡담
-
- 홍명보는 그냥 손흥민 없이도 나 이길 수 있다 이거 보여주려다가 망한거 같은데
- 16:07
- 조회 51
- 잡담
-
- 아시아 한정 짓는 것도 손흥민한텐 한계 짓는거긴 한데 손흥민 자체가 우리나라나 아시아 역사상 고트 선수는 맞음
- 16:07
- 조회 54
- 잡담
-
- 걍 월드컵기간내내 손흥민교체갖고얘기하면 골도못넣었는데?손흥민이 뭐라고어쩌고 지겹다가 디폴트였음
- 16:07
- 조회 2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