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패드에어 13인치 11인치 다샀는데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100852 무명의 더쿠 | 13:13 | 조회 수 108 결국 거치대에 놓고 데탑 27인치 모니터로 영상봄..미니를 제일 많이씀 그런데 팔지도못하겠고 참 나 돈많은가봐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