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:0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ㅅㅂ 벤투가 그립다 비교가 실례일정도로 경기력 좋았는데
- 14:48
- 조회 0
- 잡담
-
- 오늘 경기 이집트 이란 다 엄청 열심히 하더라
- 14:48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오늘 욕이 있었음?ㅋㅋㅋ 걍 우린 진짜 간절하게 안한거구나
- 14:48
- 조회 2
- 잡담
-
- 암만봐도 한 95퍼는 양쪽다 ㅇㅇ 다문제맞아 ㅇㅇ 하고있는데 한 5프로가 이랬어!!!이랬어!!!하니까 다들 우르르르 우르르르 다니는거같음....
- 14:48
- 조회 7
- 잡담
-
- 경기력 별로고 선수들도 못했다 이 말이 뭐 그렇게까지 못할 말이냐?
- 14:48
- 조회 5
- 잡담
-
- 이강인 경기 끝나고 울분이 주체가 안 돼서 미치려고 하던 그 모습이 안 잊혀짐..
- 14:48
- 조회 19
- 잡담
-
- 다른공놀이 덬인데 우리 축구컨텐츠 올라왔거든 근데 시간대 보면 웃안웃..
- 14:48
- 조회 23
- 잡담
-
- 안뛰어서 안뛰었다고 했을뿐인데 브라질능지라 하면 열받죠
- 14:48
- 조회 8
- 잡담
-
- 애초에 ㅋㅌ도 감독이 제일문제라고 생각할텐데;
- 14:48
- 조회 15
- 잡담
-
- 안그래도 ㅈ같은 기분으로 32강 기도 메타 하며 남의 나라 경기를 보고 있는데 아이큐 두자리수 취급 당하기
- 14:48
- 조회 4
- 잡담
-
- 다른나라경기보니 열심히 뛴건지 잘 모르겠어<- 니들 피부정병 브라질인 지능이구나
- 14:48
- 조회 37
- 잡담
-
- 근데 그냥 여러 조합 여러 상황으로 여러번 뛰어봤으면 자기네들끼리라도
- 14:48
- 조회 15
- 잡담
-
- 다 자리지키고 몇명만 뛰는 그거를 홍명보가 리그 있을때도 계속 했다고.....
- 14:48
- 조회 42
- 잡담
-
- 지금 며칠째 난민처럼 경기 다 챙겨보는 유저들한테 지랄 그만해
- 14:47
- 조회 78
- 잡담
-
- 양비론 가져오는 애들은 그래서 뭐가 양쪽인지 물으면 왜 대답을 안 하지
- 14:47
- 조회 56
- 잡담
-
- 선수들 대충뛰는거같다 이한마디 했다고 무슨 욕화력이 갈린다는둥 딴곳은 선수 안깐다는둥
- 14:47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지금 플은 오늘 경기 본 덬들이 한국 열심히 안한거같다는 반응이 올라오던 와중애 광역저격으로
- 14:47
- 조회 49
- 잡담
-
- 근데 플무로 아들맘 말고 다른 말을 좀 찾아보는게 좋을듯
- 14:47
- 조회 53
- 잡담
-
- 열심히 안한걸 안했다고 했을 뿐인데 또 싸우는게 되는거임??
- 14:47
- 조회 7
- 잡담
-
- 걍 케톡에서 열심히 안한거같단 애들은 전술탓없다고 안그랬음
- 14:47
- 조회 1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