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벨기에 이집트 승점같은데 벨기에가 뉴질랜드상대로 앞서는중이라 까딱하단 이집트가 2위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098533 무명의 더쿠 | 13:10 | 조회 수 55 이집트도 1위해야ㅜ여러모로 좋은상황이라 아마 빡겜할거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