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 이렇게까지 응원해야되나 싶은데 이겨주세요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생각보다 정병들이 마니 알고있던데
- 17:15
- 조회 7
- 잡담
-
- 근데 7년도 안되어서 그룹 박차고 소속사에는 잔류하는 건 좀 그래보이긴 함
- 17:15
- 조회 6
- 잡담
-
- 근데 라이즈 웃겨진 거 맞음?
- 17:15
- 조회 54
- 잡담
-
- 빌리프랩은 모르겠는데 솔로가 그렇게 하고 싶으면 커버영상이라도 많이 찍으면 되는거 아님?
- 17:15
- 조회 13
- 잡담
-
- 갑자기 줄줄이 뭔 표 가져와서 성적 나열하는거까지 진짜 플 총체적으러 그지같네
- 17:15
- 조회 31
- 잡담
-
- 케톡에 너무 의미부여하지마...걍 예시로 인기돌에 자기가 싫어하는돌은 쏙 빼놓고 언급하기도하고
- 17:15
- 조회 35
- 잡담
-
- 하 뒤에 라이즈노래 43초부터 1분10초까지 개좋단글 ㅈㄴ공감
- 17:15
- 조회 41
- 잡담
-
- 재계약전에 솔로 낸 돌이 많이 있어?
- 17:15
- 조회 18
- 잡담
-
- 근데 그룹활동하면서 솔로를 하면 되는거아냐?
- 17:15
- 조회 55
- 잡담
-
- 아니 근데 탈덕했다, 간잽했다 글만쓰면 그게 진짜 되는거임?
- 17:15
- 조회 51
- 잡담
-
- 하투하 데뷔곡 어케 뽑았냐
- 17:15
- 조회 31
- 잡담
-
- 세대 상관없이 몇없는 앓는플도 활동기인 돌들이 대부분이고
- 17:14
- 조회 30
- 잡담
-
- 팬들 얘기하는거 들을수록 아 그룹보다 솔로가 진짜 하고싶은돌이구나
- 17:14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걍 이번 ㄹㅇㅈ 활동 팬들은 행복해하고있음ㅜ
- 17:14
- 조회 155
- 잡담
-
- 돌까플 개노잼 앓는 글 좀 써라
- 17:14
- 조회 25
- 잡담
-
- ㅎㅅ글마다 막댓 사수하는 정병은
- 17:14
- 조회 68
- 잡담
-
- 글고 팀 컨셉이 강하면 그걸 지키는것도 멤버들 의무러고 생각함
- 17:14
- 조회 27
- 잡담
-
- 장혁 지마켓 cf 뭐냐
- 17:14
- 조회 16
- 잡담
-
- 걍 그렇게 솔로를 하고싶엇으면 솔로로 데뷔하지그랫어,,,,생각밖에 안나는 댓임
- 17:14
- 조회 20
- 잡담
-
- 뭐가 마음에 안들면 재계약을 안하면 될일이고 해야할건 마무리 해야지..
- 17:14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