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나라사이별로안좋대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아무도 에반이라 안 부르는듯...
- 16:38
- 조회 1
- 잡담
-
- ㅇㅎㅇㅍ 팬들 커뮤에 많이 없어서 이정도면 조용히 잇는거지
- 16:38
- 조회 44
- 잡담
-
- 그룹보다 잘된 솔로하면 마잭이란 글만 생각남
- 16:38
- 조회 27
- 잡담
-
- 난 사실 ㅎㅅ 그 라면으로 알았음
- 16:38
- 조회 24
- 잡담
-
- 근데 지금 차트 빡센건 맞지않아?
- 16:38
- 조회 68
- 잡담
-
- 근데 ㅎㅅ이 원래 그룹있을때도 춤못추는편이엇음??
- 16:38
- 조회 55
- 잡담
-
- ㄹㅇㅈ 좋아하는데 조회수보니까 화력 빠진건 맞던데
- 16:38
- 조회 165
- 잡담
-
- ㅎㅅ 플타길래 검색해보고 왔는데 노래 개못하는데?
- 16:38
- 조회 35
- 잡담
-
- 아니 심지어 ㅇㅎㅇㅍ 있을때 스타일이 더 나음
- 16:38
- 조회 42
- 잡담
-
- 사실 저렇게 나갔으면 결과물이 진짜 좋아야 본전인데
- 16:38
- 조회 26
- 잡담
-
- 그렇게 갑작스럽게 솔로하고싶다고 나가놓고 음악성이 저정도였던거임? 싶은 느낌
- 16:38
- 조회 17
- 잡담
-
- 난 ㅎㅅ 엔ㅎㅏ이픈 자컨들보다가 너무 조용해서 기억에 남음
- 16:38
- 조회 36
- 잡담
-
- 여솔은 나오면 거의 잘되는편이지?
- 16:37
- 조회 40
- 잡담
-
- 난 개인팬 수준인데도 내 멤이 그룹 안에 있어서 좋아하는 거...
- 16:37
- 조회 17
- 잡담
-
- 트와 나연도 솔로치고 자기 역량 보여주는듯
- 16:37
- 조회 110
- 잡담
-
- 나사실 스벅불매 못하고 잇어 ..
- 16:37
- 조회 133
- 잡담
-
- 난 이상하게 꼭 그룹내 탈퇴멤때문에 듣거나 보는 무대가 꼭있어서 관심갖는데 또 그 탈퇴멤때문에 최종적 입덕못하다가 탈퇴하니까 입덕함....
- 16:37
- 조회 17
- 잡담
-
- 애초에 음원은 팬들 가지고 되는것도 아닌데 ㄹㅇ
- 16:37
- 조회 37
- 잡담
-
- 근데 진짜 솔로 무대 채우는게 쉬운게 아니더라
- 16:37
- 조회 39
- 잡담
-
- 솔로낸 남돌들 대충 바로 생각나는게 태민 카이 연준 마크 정도인데 다 잘하는거 같아
- 16:37
- 조회 9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