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코틀랜드도 진짜 징그럽게 못해서 걔네도 32강 안가는게 맞긴함 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9093208 무명의 더쿠 | 13:04 | 조회 수 247 그래서 우리가 졌나봐 ㅋ